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식 전 청첩장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5. 09:18

    결혼식 전 청첩장
    나는 어리지 않고 많은 친한 친구들과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저는 사람을 좋아해서 주변에 친구가 있습니다.
    정말 친한 사이가 아니면 그냥 모바일 청첩장을 연락해서 받고, 애프터 파티에서 청첩장을 뒤집은 적도 있다. 어떤 분들은 결혼식 3주 전에 제가 참석할 수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저에게 휴대폰을 보냈습니다. 그래도 90%는 왔다. 그 이후로 우리는 우정을 쌓아왔고 모두 잘 지내왔습니다.

    이제 저도 반가운 소식이 있어서 하나씩 연락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직접 만나 신랑에게 인사를 건네거나 음식을 사지 않는 등 개인 청첩장을 주고 싶어했다. 밥도 사지 않고 초대했고, 대부분은 결혼식 때 배우자에게 소개를 받았고... 물론 나도 정중히 초대를 받았으니 먹을만큼 사서 약속을 잡아줄게. . 근데 핸드폰만 주시는 분들은 바로 초대했는데..그게 잘못된건가요..?? 두 사람은 인연의 끝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모두 10년 넘게 교제해온 절친한 사이다. 한두명이 아니라 대부분이 그런 반응을 보이죠... 조금 헷갈리네요. 저와 같은 방법으로 여러분을 초대하지만 제가 정말 예의가 없는 걸까요...?? 그런 케이스 없었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